본문 바로가기

2015년 교육이야기를 말합니다./독서와 함께 하는 하루 이야기

기분좋은 독서 이벤트 선정 소식

오늘이 벌써 목요일입니다.

 

원래 목요일에는 제가 아이들에게 e-book도서를 들려주는 날이고, 화요일에는 꼭 들려주고 싶은 책을 선정하여 들려주는 시간인데 목이 너무 아파서 이번주는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오후쯤 티셀파로부터 전화연락을 받았습니다.

 

스토리큐브를 이용한 백일장 대회 결과가 나왔는데

우리 반 친구들이 장려상을 받게 되었다는 점입니다.

 

스토리큐브란 6면의 정육면체에 다양한 그림이 그려져있고, 이런 정육면체가 9개의 주사위 형태로 담긴 것입니다.

모함해라는 동아리를 결성(여기서 모함해는 모두 함께 해결해가자)하여 방과후에 주사위 굴리고 백일장 글짓기를 해결해보았었는데요. 그 결과가 아래와 같이 티셀파 사이트에 떳네요.

 

 

 

 

 

제가 책읽기를 너무 좋아하고 자라나는 친구들에게 책과 많이 친해지고 생각하는 힘을 키워보자는 의미에서 관련활동을 많이 하고 있는데, 그 와중에 좋은 소식을 전해주네요.

앞으로도 우리 친구들이 다양한 도서를 읽어볼 수 있는 시간을 많이 갖을 예정이고, 저 또한 그런 환경을 만들어가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